Q. 배송지를 잘못 입력했어요.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FAQ - [피몽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Q. 배송지를 잘못 입력했어요.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피몽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15 15:54: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9

1.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 중’에서만 가능합니다.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1566-4716)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단, 다음의 경우 주소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1) 배송 상태가 ‘배송 중’일 경우

2) 배송 ‘출고 대기/출고 완료’ 상태일 경우

 

2. 출고 후 배송 지 변경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 → 4번 → 운송장번호 입력 → 1번 입력 → 상담 사 연결 후 변경 요청

※ 운송장번호 조회 가능 시점부터 변경 가능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S CENTER
1566-4716
MON -FRI AM 10:00 - PM 06:00
LUNCH PM 12:30 - 14:00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기업은행
07816864101011
예금주 : (주)이디케이스파솔루션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