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제품을 못 받았어요. FAQ - [피몽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Q.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제품을 못 받았어요.
작성자 피몽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15 15:53: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

1. 송장 확인

 1)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배송조회

 

2. 주소를 맞게 기재하였으나 제품을 못 받았어요.

 1) 무인 택배 함/ 집 앞 or 이웃 집/ 경비실 먼저 확인

 2)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 연락하여 택배 기사 분께서 다른 곳에 오 배송한 건지 확인

 

3. 주소를 잘못 기재 했어요.

 1) 주문 번호 클릭 > 배송지 정보 주소 확인

 2) 주소지를 잘못 기재 했을 시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문의/피몽쉐 CS센터(☎1566-4716) 유선 문의

 * 제품 회수 접수 및 재배송 처리 진행해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은 고객님 귀책 사유로 회수 및 재 배송을 위한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1566-4716) 유선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S CENTER
1566-4716
MON -FRI AM 10:00 - PM 06:00
LUNCH PM 12:30 - 14:00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기업은행
07816864101011
예금주 : (주)이디케이스파솔루션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