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송장 확인
1)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배송조회
2. 주소를 맞게 기재하였으나 제품을 못 받았어요.
1) 무인 택배 함/ 집 앞 or 이웃 집/ 경비실 먼저 확인
2)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 연락하여 택배 기사 분께서 다른 곳에 오 배송한 건지 확인
3. 주소를 잘못 기재 했어요.
1) 주문 번호 클릭 > 배송지 정보 주소 확인
2) 주소지를 잘못 기재 했을 시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문의/피몽쉐 CS센터(☎1566-4716) 유선 문의
* 제품 회수 접수 및 재배송 처리 진행해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은 고객님 귀책 사유로 회수 및 재 배송을 위한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1566-4716) 유선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