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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FAQ

FAQ

    • 28Q. 제품 보관은 어떻게 해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나요?

      1. 직사광선과 습도가 높은 곳을 피해 보관 (직사광선이 들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

      1) 직사광선을 쬐게 되면 온도 상승으로 인해 성상 분리 또는 내용물 변질의 위험이 있습니다.

      2) 습기가 많은 곳(화장실)은 미생물이 발생 및 내용물이 상하기 쉬우니 보관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3) 토너, 로션, 에센스 등은 화장실 보관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렌징 제품의 경우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화장실 보관하실 경우,사용 후에는 꼭 뚜껑을 닫아 보관하시고, 개봉 후에는 되도록 빠른 시일 내에 사용을 권장합니다.

       

      2. 화장품 보관 온도는 10℃~25℃ 사이로 실온 보관이 화장품을 보관하기에 가장 좋은 적정온도입니다.

      1) 화장품은 온도 변화에 따라 변질의 위험이 있으므로, 냉장 보관한 제품을 꺼내어 다시 실온에 두고 사용하는 것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2) 왁스, 오일베이스, 핸드크림, 바세린 베이스 제품들은 너무 낮은 온도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내용물 분리 위험)

      3) 기능성 화장품, 오일 류, 자외선 차단제등은 냉장 보관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4) 젤 제품, 시트 마스크를 냉장 보관하실 경우 제품에 직접적으로 냉기가 닿지 않도록 냉장고 문 가까이 보관하시길 권장합니다.

      5) 화장품 보관 온도가 너무 낮을 경우 유분, 수분 분리로 인한 제품 변질 및 성애가 맺히거나 제형이 굳어져 제품 흡수율이 떨어질 수 있으며, 냉장고 보관 시 음식물로 인해 세균 번식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일반 냉장고 보관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3. 개봉 후 보관 방법

      1) 제품 개봉 후(내용물이 공기에 노출 됐을 때)에는 빠른 시일 내에 사용을 하시고, 되도록 6개월 이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2) 제품 사용 후에는 먼지, 미생물 또는 습기의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뚜껑을 닫습니다. 

      3) 크림 류의 경우 손으로 내용물을 덜어낼 경우 화장품이 오염될 수 있으므로 함께 동봉된 스파츌라를 사용하여 덜어내시길 권장합니다.

      ⇒ 화장 도구를 사용하실 경우 도구를 통해 화장품 내용물이 오염될 수 있으니 도구 세척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27Q.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

      현재 피몽쉐 공식몰 내에서 해외 배송 서비스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외 온라인 유통 사이트를 안내 드리니 해당 되시는 국가가 있으실 경우,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중국] Kaola - https://bit.ly/3tmCZdd

      [홍콩] Korean Beauty Secret  - https://bit.ly/3g8EZ4Z

      [독일] Shishi Cherie -  https://bit.ly/3ab10w0

      [인도네시아] iStyle.id  - https://www.istyle.id/

      [다 국가] Yes Style - https://bit.ly/3mLWKsa



    • 26Q. 교환/반품/환불 하고 싶어요. 진행 절차가 궁금합니다.

      해당 순서대로 절차가 진행되며 교환/반품(환불)은 접수일로부터 약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공휴일 및 주말 제외)

      교환/반품 접수(1일) → 제품 회수(2~3일/주말제외) → 제품 검수(1~2일) → 환불(1~2일) 또는 교환 제품 재발송(2~3일) 

       

      ※ 교환/반품(환불) 유의 사항

      1)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이 제공된 경우,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2) 동일 제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은 1회만 가능합니다.

      3) 반품(환불) 시 사용한 적립금 및 할인 쿠폰은 자동 취소 됩니다.

       

      1.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1)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교환신청/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어떤 사유인지 정확히 적어주셔야 정상 접수가 가능합니다.

      2) ‘Q&A’ 게시판,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피몽쉐 CS센터(☎1566-4716) 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2. 함께 배송된 ‘교환&반품 신청서’ 양식에 맞춰 기재 후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여 본사로 택배 발송합니다.

      1) 교환/반품 접수 시 ‘택배 수거 신청’ 여부를 말씀주세요.

      2) 직접 반품 택배 예약 시 : CJ대한통운 사이트 접속(https://www.cjlogistics.com) →택배 예약→정보 입력/예약 신청하기 버튼 클릭

       

      3. 배송비 부담 여부 

      다음과 같은 상황의 경우, 배송비 발생 유/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송비 발생 사유의 경우 환불 금액에서 자동 차감 후 환불 처리 진행됩니다.

      (교환의 경우 배송비 추가 입금 부탁 드립니다.)

      1) 단순변심 등 고객 귀책 사유: 배송비 발생

      2) 제품 하자 및 판매자 과실: 배송비 발생 X

      3) 제품 주문 시 선 결제 (배송비 2,500원) 경우

      - 단순 교환: 5,000원 (왕복) / 단순 반품 : 2,500원 (편도)

      4) 제품 주문 시 무료 배송일 경우

      - 단순 교환: 5,000원 (왕복) / 단순 반품 : 5,000원 (편도)


      ※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은 교환/반품 택배 비 3,000원이 추가로 부과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 합니다.

      1) 반품 처리 기한이 지난 제품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 반품 신청할 경우)

      2) 소비자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 되거나 훼손된 경우

      3) 제품을 사용하거나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물건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포장 개봉 혹은 외부 포장을 훼손하여 사용가치가 떨어진 경우)


    • 25Q. 제품이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트러블)

      제품에 따른 트러블의 경우,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반응일 수 있으므로 시간의 간격을 두고 최소 2~3회 정도 사용해보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피부 트러블로 인해 반품을 원하실 경우

      1)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1566-4716) 유선 문의 부탁 드립니다.

      2) 제품으로 인한 트러블임이 명시된 병원 진단서/의사 소견서를 함께 첨부해주시면 반품/환불 접수 가능하십니다.


    • 24Q. 임산부(임신부)가 사용해도 괜찮나요?

      피몽쉐의 제품 중 임산부 분들께 추천 드리는 제품은 

      ‘만다린 컴포트 밤’과 ‘디어’ 2가지 제품입니다.

      - 만다린 컴포트 밤 470ml :  https://bit.ly/3tn4bs8

      - 디어 50ml : https://bit.ly/3uVG5oN


      ※ 임산부 사용 불가능 아로마 제품 : 플로우 50ml, 스테이블 50ml, 리버티 50ml, 러빙 미 50ml, 네롤리 블러썸 100ml

      ※ 위에 사용이 불가능한 제품 외에 다른 제품들은 아로마 오일이 제품 전체 함량에 소량만 처방되어 있으므로 아로마 오일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그러나, 화장품 사용 시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화장품 사용에 예민하시거나 의사의 권고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의사와 상의 후 사용을 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23Q. 개봉 후 사용 기한이 지나면 바로 버려야 하나요?

      안전한 제품 사용을 위하여 제품별 상세페이지 하단 품목 고시에 개봉 후 사용 기한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개봉 후 사용 기한을 지켜주시는 것이 안전한 사용을 위해 가장 좋지만 평소 아래와 같은 보관 방법을 잘 준수 해주신 경우 조금 더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 예민 피부는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 권장 사용 기한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최대 1년 이내에는 꼭 사용 부탁 드립니다.


      [보관 방법]

      1) 직사 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2) 10℃~30 이내의 온도에서 실온 보관할 것

      *자세한 보관 방법은 FAQ 내’ 제품 보관은 어떻게 해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나요?’ 를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 22Q.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

      1. 로그인 >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 질문에 대한 답변이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1566-4716) 유선 문의 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21Q. 주문을 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취소신청

      취소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됩니다.

      * 주말/공휴일은 휴무이므로 평일(10:00~18:00)에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단, 다음의 경우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

      1) 배송 상태가 ‘배송 중’일 경우

      2) 배송 ‘출고 대기/출고 완료’ 상태일 경우

      ※ 상품 구매를 원치 않으실 경우, 제품 수령 후 반품 접수로 진행 부탁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귀책 사유로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위와 같이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1566-4716) 유선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20Q. 합 배송 가능한가요?

      현재 별도의 합 배송 서비스는 진행 되고 있지 않습니다. 

      (*한 주문 번호 기준 택배 1개 발송)

      합 배송을 원하실 경우, 이 전 주문 건 취소 접수 후 재 주문 부탁 드리겠습니다.

      * 배송 상태가 ‘배송 중’일 경우 취소 접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19Q. ‘와인젤’과 ‘카밍젤’ 둘 중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고민입니다.

      보통 ‘와인젤’과 ‘카밍젤’ 중에서 제품을 추천드릴 때 일반적으로 피부 타입에 따라 나뉩니다. 

      건조/예민피부에는 ‘와인젤’(*정식명칭: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 젤), 트러블 지성 피부에는 ‘카밍젤’ 조합입니다.

      Ex)

      건성, 속 건조, 홍조 피부 등 – 와인젤

      남성, 화농성, 좁쌀 트러블 등 트러블 피부 – 카밍젤 

       하지만 피부 컨디션에 따라 또는 계절에 따라 젤 듀오를 혼합하거나 교체하며 사용해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온몸이 끈적이는 한 여름의 경우 산뜻한 제형의 ‘카밍젤’을, 데일리로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고 보습 제형은 ‘와인젤’이 적당합니다.

      개별로 조금 더 원하는 제형과 보습 감에 따라 오일 등을 믹스해서 사용해주시거나 레이어링해서 사용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와인젤 카밍젤 비교 블로그 포스트 보러가기

      https://bit.ly/3ad9anN


    • 18Q. 무통장 입금 시 입금 확인 처리는 언제 되나요?

      1. 주문 시 작성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자동 입금 확인까지 최소 5분~최대 1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곧 자동 입금 확인 처리 될 예정이니 잠시 기다려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2. 아래 내용에 해당 될 경우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불가합니다.

      1) 주문 시 결제 창에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 시 입금자명(예금주)가 다른 경우

      2) 결제 시 결제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3) 중복 주문 및 중복 입금을 했을 경우

      4) 주문을 완료하기 전에 입금을 먼저 했을 경우

      5) ‘미 입금 주문 자동 취소’ 처리가 된 주문 건일 경우

       

      ※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안되었을 경우,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1566-4716) 유선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17Q. 적립금은 얼마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일부 상품에 한하여 사용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16Q.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어 왔습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배송 시 제품이 파손되었다면, 즉시 교환, 반품 가능합니다.

      제품 파손으로 인한 교환, 반품에 관련하여 ‘Q&A’ 게시판,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피몽쉐 CS센터(☎1566-4716) 를 통해 문의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파손 관련 제품 사진을 함께 첨부해주실 경우, 더욱 빠른 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


    • 15Q. 배송지를 잘못 입력했어요.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1. 주문 상태가 ‘배송 준비 중’에서만 가능합니다.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1566-4716)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단, 다음의 경우 주소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1) 배송 상태가 ‘배송 중’일 경우

      2) 배송 ‘출고 대기/출고 완료’ 상태일 경우

       

      2. 출고 후 배송 지 변경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 → 4번 → 운송장번호 입력 → 1번 입력 → 상담 사 연결 후 변경 요청

      ※ 운송장번호 조회 가능 시점부터 변경 가능


    • 14Q.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제품을 못 받았어요.

      1. 송장 확인

       1)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배송조회

       

      2. 주소를 맞게 기재하였으나 제품을 못 받았어요.

       1) 무인 택배 함/ 집 앞 or 이웃 집/ 경비실 먼저 확인

       2)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 연락하여 택배 기사 분께서 다른 곳에 오 배송한 건지 확인

       

      3. 주소를 잘못 기재 했어요.

       1) 주문 번호 클릭 > 배송지 정보 주소 확인

       2) 주소지를 잘못 기재 했을 시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문의/피몽쉐 CS센터(☎1566-4716) 유선 문의

       * 제품 회수 접수 및 재배송 처리 진행해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은 고객님 귀책 사유로 회수 및 재 배송을 위한 왕복 배송비 5,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1566-4716) 유선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껏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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