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제품 보관은 어떻게 해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나요? FAQ - [피몽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Q. 제품 보관은 어떻게 해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나요?
작성자 피몽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15 17:03:5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80

1. 직사광선과 습도가 높은 곳을 피해 보관 (직사광선이 들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

1) 직사광선을 쬐게 되면 온도 상승으로 인해 성상 분리 또는 내용물 변질의 위험이 있습니다.

2) 습기가 많은 곳(화장실)은 미생물이 발생 및 내용물이 상하기 쉬우니 보관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3) 토너, 로션, 에센스 등은 화장실 보관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렌징 제품의 경우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화장실 보관하실 경우,사용 후에는 꼭 뚜껑을 닫아 보관하시고, 개봉 후에는 되도록 빠른 시일 내에 사용을 권장합니다.

 

2. 화장품 보관 온도는 10℃~25℃ 사이로 실온 보관이 화장품을 보관하기에 가장 좋은 적정온도입니다.

1) 화장품은 온도 변화에 따라 변질의 위험이 있으므로, 냉장 보관한 제품을 꺼내어 다시 실온에 두고 사용하는 것은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2) 왁스, 오일베이스, 핸드크림, 바세린 베이스 제품들은 너무 낮은 온도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내용물 분리 위험)

3) 기능성 화장품, 오일 류, 자외선 차단제등은 냉장 보관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4) 젤 제품, 시트 마스크를 냉장 보관하실 경우 제품에 직접적으로 냉기가 닿지 않도록 냉장고 문 가까이 보관하시길 권장합니다.

5) 화장품 보관 온도가 너무 낮을 경우 유분, 수분 분리로 인한 제품 변질 및 성애가 맺히거나 제형이 굳어져 제품 흡수율이 떨어질 수 있으며, 냉장고 보관 시 음식물로 인해 세균 번식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일반 냉장고 보관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3. 개봉 후 보관 방법

1) 제품 개봉 후(내용물이 공기에 노출 됐을 때)에는 빠른 시일 내에 사용을 하시고, 되도록 6개월 이내 사용을 권장합니다.

2) 제품 사용 후에는 먼지, 미생물 또는 습기의 유입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뚜껑을 닫습니다. 

3) 크림 류의 경우 손으로 내용물을 덜어낼 경우 화장품이 오염될 수 있으므로 함께 동봉된 스파츌라를 사용하여 덜어내시길 권장합니다.

⇒ 화장 도구를 사용하실 경우 도구를 통해 화장품 내용물이 오염될 수 있으니 도구 세척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S CENTER
1566-4716
MON -FRI AM 10:00 - PM 06:00
LUNCH PM 12:30 - 14:00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기업은행
07816864101011
예금주 : (주)이디케이스파솔루션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