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주문을 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 FAQ - [피몽쉐]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Q. 주문을 했는데 취소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피몽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15 15:56: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 취소신청

취소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처리됩니다.

* 주말/공휴일은 휴무이므로 평일(10:00~18:00)에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단, 다음의 경우 주문 취소가 어렵습니다.

1) 배송 상태가 ‘배송 중’일 경우

2) 배송 ‘출고 대기/출고 완료’ 상태일 경우

※ 상품 구매를 원치 않으실 경우, 제품 수령 후 반품 접수로 진행 부탁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귀책 사유로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위와 같이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피몽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혹은 피몽쉐 CS센터(☎1566-4716) 유선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S CENTER
1566-4716
MON -FRI AM 10:00 - PM 06:00
LUNCH PM 12:30 - 14:00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기업은행
07816864101011
예금주 : (주)이디케이스파솔루션